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성들은 작고 아름다운 얼굴에 대해 갈망 합니다.

그래서 작은 얼굴 관리 , 윤곽 관리 등 피부관리숍과 에스테틱, 스파에 수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보통 이런 관리는 강한 압을 이용해 얼굴을 만집니다. 작은 얼굴의 기준은 표정 근육이 잘 표현되어야 하며, 얼굴 크기는 작아야 합니다. 그래서 악! 소리가 날 만큼 통증이 동반되고 멍이 들 만큼의 강한 압력으로 얼굴을 짓누릅니다. 당연하게도 이렇게 관리하면 얼굴은 작아집니다. 왜냐하면 근육은 층층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겹겹의 식빵을 누르면 납작해지면서 작아집니다. 하지만 이렇게 눌린 근육은 딱딱하게 굳어 버립니다. 그럼 표정은 점점 사라 지게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눈, 코, 입이 위치한 얼굴, 머리카락이 위치한 두피, 이 안에는 정말 중요한 것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바로 '뇌'입니다. 우리의 몸과 표정을 움직이게 하고, 우리의 감정을 조절하는 주관인 곳도 '뇌'입니다. 얼굴과 머리는 뇌를 감싸고 있는 신체 중 일부입니다. 우리는 여행을 가도 가방 안에 깨지기 쉬운 물건이 있다면 조심히 다룹니다. 하물며 우리 뇌가 있는 얼굴을 강한 힘으로 짓누른다면 뇌에도 좋지 않습니다. 얼굴 근육은 부드럽게 하고, 동시에 작은 얼굴을 가지고 싶다면 절대 강한 압력으로 얼굴관리를 하면 안 됩니다.

 

작은 얼굴을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윤곽관리에 대해

추천드리는 관리는 데콜테 관리입니다. 얼굴은 작고 표정은 잘 살리는 방법입니다. 그 방법은 데콜테 관리에 있습니다. 데콜테를 어떻게 관리하냐에 따라 얼굴이 작아질 수도 커질 수도 있습니다. 여드름 민감성 피부는 얼굴에 손대는 자체가 부담인데 이런 피부도 데콜테 관리만으로 작은 얼굴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데콜테는 얼굴관리받을 때 추가적으로 받는 부위가 아닙니다. 얼굴 근육을 부드럽게 해 주어 작은 얼굴과 자연스러운 표정 연출을 위한 필수 관리입니다. 아름다운 꽃을 피우기 위해 뿌리와 줄기가 건강해야 하듯. 뿌리에 물도 주지 않고 아름다운 꽃이 피길 바라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을 것입니다. 이렇듯 얼굴이 작고 아름다워지려면 데콜테 관리는 필수입니다.

<용불용설> 쓰지 않는 것은 퇴화한다. 우리 표정이 굳어지면 감정을 느끼는 뇌 기능까지 떨어집니다. 잘 웃지 않은 사람은 세월이 흘러도 웃는 모습이 정말 어색합니다. 반면 매일 웃던 사람은 그냥 있어도 웃는 얼굴이 됩니다. 이 두부류를 대상으로 뇌 검사를 하지 않아도 어느 쪽 뇌가 더 건강한지 알 수 있습니다. 표정이 있는 얼굴을 단지 작게 만든다는 이유로 강한 압력을 이용해 근육을 세게 누르는 것은 근육만 굳게 하는 것이 아니라 뇌에 나쁜 영향까지 끼칠 수 있습니다. 명심해야 합니다. 

작은 얼굴을 위한 방법

1차원적으로 얼굴이 작아 지려면 살을 빼야 합니다. 그럼 다이어트가 우선순위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다이어트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빠른 방법은 에스테틱에 방문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누워 있으면 얼굴이 작아진다는 관리를 받기만 하면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부작용은 생각하지 못합니다. 일단 작아진다고 하니까 샵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방문 후 상담을 받고 효과에 대한 설명을 듣습니다. 그럼 유혹을 이기지 못합니다. 그래서 비싼 금액이지만 결제를 하게 됩니다. 1회만 해서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적게는 10회 많게는 30회 프로그램을 결제하게 됩니다. 하지만 '경락 요요' 즉, 마사지 부작용을 생각해봐야 합니다. 부작용은 있습니다. 강한 압력을 이용한 케어는 나중에 부작용이 나타납니다. 얇아진 피부, 늘어난 얼굴, 부자연스러운 표정. 꼭 이것을 생각하고, 올바른 스킨케어를 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몸관리와 건강한 식단. 올바른 화장품 사용과 올바른 스킨케어. 어려우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됩니다. 광고에 현혹되어 무리한 관리는 피해야 합니다. 우리의 돈과 시간을 투자하는데 당연히 선택을 잘해야 합니다. 이것은 아름답고 건강한 노후를 위해서 우리가 지금 해야하는 노력입니다. 모든 적당한 것이 맞습니다. 적당한 관리! 무리하는 것은 꼭 피하십시오. 그리고 꾸준함. 하나하나씩 차근히 하면 자연스럽게 변해 있을 것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