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ravel

태국 치앙마이 골프 여행 총정리

핑크스벅 2023. 1. 20. 17:53
반응형

패키지 골프 여행

3박5일 여행사 패키지 골프 여행 느낀점 : 싸면 다 이유가 있다.

골프장은 치앙마이 대표적인 컨디션 좋은 골프장 추천합니다.

여행사 일정 너무 뻔해서 별로 였습니다.

골프장 캐디피 카트비 별도인데 거기에 캐디팁까지 따로 주려면 3일기준 10000바트 더 필요할듯해요.

우리 여행패키지는 가이드비랑 기사분 비용?팁? 달러로 3일 1인당 50불씩 지불했어요.

경비

환전은 미리미리

달러 유로 엔화 위안화 4개의 통화 빼고는

신한 쏠 당일 환전 불가하니 미리미리 환전하기

해외에서 비자, 마스터 카드로 ATM에서 그나라 돈 찾을수 있으니

돈이 모자라도 당황 하지 말고 atm기를 찾으세요.

일단 치앙마이는 태국이니깐. 방콕뱅크 이용했는데 수수료는 220바트(1회당 수수료 8000원꼴) 다른은행 atm은 수수료가 더 비쌋어요 처음에 돈은 빠지고(체크카드라) 돈이 안나와서 당황했는데, 기계에 돈이 없었는데 취소되고 다시 돈 들어왔어요 ㅎㅎ

로밍

유심 장점 : 인터넷 잘되고 저렴하게 사용할수 있음. 아주 저렴한게 장점!

 

유심 단점 : 내 번호를 못써서 문자가 안날라옴, 유심회사 인터넷 전화 사용시 070이라 어짜피 상대방이 안받음. 유심 뺏다 껴야하는 번거로움? 근데 전화 안하고 문자 받을 필요 없으면 데이터 저렴하게 사용하기 좋음.

 

로밍 장점 : 내번호를 그대로 사용해서 좋고, 문자도 그대로 받을수 있음. 통신사에 전화해서 날짜 시간 설정해서 편하게 사용가능. 공항 로밍센터에서 신청 가능한 편리성.

 

로밍 단점 : 가격이 유심 보다 비쌈. 통신사 마다 다르지만 비쌈 유심 (5일기준) 오천원이면 될걸 몇만원 내야하는거.

 

아무튼 다음에는 자유일정으로 골프장과 이동수단 호텔만 잘 알아보고 하려고요! 치앙마이 카페도 있고 하니깐 다음에는 더 알아보고 계획짜서 자유여행으로 갈래요!

 

반응형